안녕하세요. 기장 거송가구입니다. 오늘은 12월이라고 하기에는

서울출장안마

서울출장마사지

서울출장샵

서울홈타이

안녕하세요. 기장 거송가구입니다. 오늘은 12월이라고 하기에는 많이 따뜻해진 것 같아요. 삼한사온이라고.. 겨울도 매일 춥기만 한 것은 아니니 이런 날도 있어야지요. 하지만 금방 다시

언양닭칼국수 장유점 경상남도 김해시 삼문로 48 추운날 뜨거운 국물로 식사하면 배도 든든, 체온도 따뜻해지니 추울때 먹기 좋은 장유 밥집 ‘언양닭칼국수’ 장유점 에서 식사한 후기. (

고기도 구워먹고 고구마도 구워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이번 연말에도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모임을 예약하며 모두에게 따뜻한겨울이 되었으면합니다 #겨울나기 #펠릿난로 #

최근 영하의 날씨가 계속되며 한파로 인한 피해가 급증하고 있는데요. 건강한 겨울나기를 위한 한파 행동요령 을 함께 알아볼까요? 출처 : 환경부 한파주의보 와 한파경보 란? 출처 : 환경

EASY 산림복지 :: 숲 속 동화 치치와 팽의 겨울나기 (글: 전현정, 그림: 강하영) 겨울 숲에서는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을까요? 청설포 치치와 다람쥐 팽 의 우정이 돋보이는 따스한 숲 속

EASY 산림복지 :: 숲 속 동화 참나무 숲 속 사슴벌레의 겨울나기 (글: 한영식, 그림: 박서하) 봄호에서는 귀여운 오목눈이 가족의 화목한 모습과 잔잔한 감동을, 여름호에서는 되지빠귀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제 진짜 겨울이 왔나봅니다요즘 기온이 뚝 떨어져 완전 무장을 하고 사무실까지 총총 누구보다 빠르게 향하고 있습니다. 강추위라고 해서 우리의 열정이 움츠러들

2023년 11월 28일, 아드라코리아가 삼육보건대와 함께 2023년도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사업으로 동대문 지역 취약계층에 동계물품을 담은 희망상자 600개를 전달했습니다. 2010년도부터 시

겨울에도 아름답게 피는 꽃을 즐기고 있다. [일상생활] 꽃 화분 겨울 준비 아파트 베란다에 하나, 둘씩 꽃들을 모아놓다 보니 다육이를 포함하여 여러 종류 화분의 겨울나기가 걱정이 blo

함안도서관 2024년 겨울 독서교실 개최하다 함안도서관에서 방학맞이 겨울 독서교실을 연다. 대상은 함안 관내 초등학교 4학년(2013년생)이며 15명 이내로 모집한다, 운영기간은 2024년 1월

함안도서관 2024년 겨울 독서교실 개최하다 함안도서관에서 방학맞이 겨울 독서교실을 연다. 대상은 함안 관내 초등학교 4학년(2013년생)이며 15명 이내로 모집한다, 운영기간은 2024년 1월

지금 대한민국 역사적 겨울나기는 최고조에 달했다고 나는 본다 남북한 전방은 하루가 다르게 전운이 감돌고. 국민의 경제는 대통령 지출 감당하기에 버겁고 연일 계속 되는 대통령 탄핵으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수에 위치한 ‘락피쉬’에 다녀와서 뮬을 구매한 후기를 가져왔어요! 저녁 7시쯤 갔는데 웨이팅이 있어서 매장밖에서 5분 정도 기다리고 들어갔어요. 락피쉬웨더웨어

인간종합병원의 겨울나기비법 오랫동안 스스로 당뇨환자인지도 모르고 살아서 겨울만 되면 몸살을 왜 달고사나 의아해했는데, 그나마 그동안 또 살겠다고 발악하면서 몇가지 겨울생존법노

요즘 맛들린 거 혼영 넷플릭스로 본 걸로도 따지면 진짜 많을 듯… 제일 좋았던 영화는 괴물 어거스트 러쉬 이렇게 두 개. 어거스트 러쉬는 원래 좋아하던 영화였고 괴물은 기대했던 건데

안녕하시와요 이번 11월 월말정산은 늦지 않고 온 .. ♥ ♥ 그래도 이번엔 칭찬 .. 받을 만하죠 .. ( •∇•) 이번 11월의 겨울은 너무너무 추웠지만 . 뭐 어떡합니까 . 이런 겨울도 사랑해야

더 건강한 나무로 거듭나기 위해 단풍으로 겨울나기를 준비하는 나무들. 따뜻한 가을로 그 빛을 충분히 드러내지 못하더니 11월 끝 무렵, 뚝 떨어진 기온이 반갑다는 듯 마지막 가을을 불

안녕하세요. 벌써 12월이죠 저번달 11월에 제가 쇼핑을 엄청 했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제가 구매한, 그리고 구매하고 싶던 것들을 소개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해요. 특히나 무신사 장바

안녕하십니까 이이잇님둘 다들 김장은 하셨나요? 저는 벌써 두번째 김장입니더 울집 김장하고 오늘은 이모집 김장 도와주고 왔심더 허리아파 죽겠느,,, 나놈 굉장히 가정적인 남자 ㅋ 암튼

내돈내산 인증 쇼핑 오토바이 겨울토시 블루샤크 카본핸드커버 일반형 방한토시 방한장갑 발란스 선택 : 1.단추세트 더보기 2023.12. 구매확정 블루샤크에서 8.3만원 주고 오토바이 방한토

모르겠다 나는 타인을 너무 사랑하기에 나를 밑바닥으로 내리치는 버릇이 있기도 한 거 같다 남을 사랑하기 보다 나를 사랑하기를 먼저 배우는 게 중요한 어른이의 겨울나기…~

연말되고 괜히 설레는 맘으로 블로그 출근 첫 후켄 먹을걸로 시작하는 건 이제 익숙하쟌아 딱 옛날통닭 느낌 매장에서 먹어야 찐또배길듯 초심 잃었길래 한동안 안먹었는데 더 요물이 돼서

JLPT N2 보고 와서 쓰는 포스팅 드디어 끝나서 너모너모 기쁘다!!! 벌써 본격 겨울인 12월이 된게 믿기지 않지만 어쨌든 일상 포스팅 시작 교보문고에 뭐 살거 있어서 갔다가 스벅에서 밥

menow 맞아요 내가 잘 한 것이 맞음 나는 쿨걸~이니까 귀요미들의 등장 진짜 거짓말이 아니라 이번에 너무너무너무 바빴어요.. 아니 바빠서 밥도 못먹음!! 이게 말이 되나!! 은지양 … 베

겨울이불 추천 구스원단 깃든 따뜻한 이불로 겨울나기 Previous image Next image 자가발열 원단을 사용한 아늑한 겨울 이불, 그래핀 솜이 채워진 차렵 이불 세트 추운 날씨에 갑자기 영하

올 크리스마스 땐 케익 상자 속에 쏘옥 잠들까 눈송이 뽀얀 생크림 발린 원룸에서 외로움을 핥아 볼까 역전에 치솟은 소나무 꼭대기의 별 반짝반짝 흥성흥성 이 밤의 네온사인 아래 어느

안녕하세요 깐바버입니다! 모두 11월도 행복하게 잘 지내셨나요 저는 여전히 행복하게 고객님들과 즐겁게 일하고 있습니다. 모두 고객님들 덕분입니다. 사랑하고 감사드립니다:) 12월도

노로바이러스감염증 예방수칙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러분이 지금 읽고 계신 이 블로그는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것입니다. 오늘은 노로바이러스에 대해 이해하고 예방하

인천시지체장애인협회 중구지회 장애인 회원들에게 정성 들여 담근 김장 김치 110박스를 전달했다.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중구지역 어려운 지체장애인들의 건강한 겨울나기를

어두워 나라의 힘을 잃으면 그 고생은 국민이 하게 되어요. 고국으로 돌아온 고려인은 역시 힘들게 살고 있어요. 평택에 있는 고려인들을 돕기 위한 더 Hot한 겨울나기 바자회를 한다고 해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